Vpstyvldahf

Download Vpstyvldahf PDF/ePub or read online books in Mobi eBooks. Click Download or Read Online button to get Vpstyvldahf book now. This website allows unlimited access to, at the time of writing, more than 1.5 million titles, including hundreds of thousands of titles in various foreign languages.
우든펜 바이블

나만의 우든펜 만들기! 기초부터 응용까지 모두 담았다 『우든펜 바이블』은 네이버 카페 ‘한국우든펜연구회’가 우든펜에 관심이 있는 초보자부터 업그레이드된 펜을 갈구하는 중급자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우든펜 입문서’이다. 우든펜을 처음 만드는 초보자라면 필요한 공구 및 재료를 고르는 요령부터 기본이 되는 우든샤프와 슬림펜을 만드는 과정을 통해 우든펜의 기본기를 단단히 다질 수 있고, 중급자라면 다양한 펜키트 도면을 보고 우든펜 만들기에 대한 응용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우든펜’은 나무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펜 또는 샤프를 말한다. 우든펜을 깎는 것을 영어로는 Pen Turning이라고 하며, 보통은 회전 공구인 목선반을 이용해 만든다. 우든펜은 다른 목공 분야와 달리 목공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 펜

백 개의 펜과 좋은 문구에 대한 가장 섬세한 이야기 몽블랑 마이스터스틱부터 모나미 153까지 펜과 함께 시작하는 아날로그적 라이프스타일 말 한 마디면, 손가락 하나면 뭐든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지만 종이 위에 의미 없이 끄적이는 한 단어에 내 속마음을 알게 되는 순간도 있다. 너무 흔해서, 늘 가까이에 있어서 소중함을 잊고 있던 ‘펜’은 여전히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꺼내주는 중요한 매개체다. 700만 명 이상이 다녀간 문구 블로그 ‘아이러브펜슬’을 10년 넘게 운영해온 세릭은 사람들이 쉽게 지나쳐버리지만 실은 대단히 훌륭한 문구들을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블로그를 열고, 리뷰를 시작했다. 천여 개의 펜을 가지고 있고, 그 이상의 펜들을 써보았다. 그리고 그중 100개의 펜을 골랐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만년필부터 부드러운 볼펜 제트스트림, 들고만 있어도 멋진 로트링 샤프펜슬, 돌아온 전설의 연필 블랙윙 등 다양한 이유로 뽑힌 100개의 필기구들에는 필기감, 노크감, 디자인, 스토리 등 디테일한 설명이 더해졌다. 하지만 펜 이야기만 담긴 것은 아니다. 중간중간 들어 있는 샤프심, 연필깎이, 지우개, 필통, 노트 등 문구류에 대한 짤막한 칼럼들이 읽을거리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지금 펜을 모으고 있는 사람은 물론이고, 예전에 모았던 사람, 모으고 싶은 사람, 그냥 펜과 문구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책이다.
쇼핑몰 창업&운영 무작정 따라하기(최신개정판)

Part 1 인터넷 창업에 출사표를 던지다! 쇼핑몰을 안정적인 궤도에 올려놓기까지 많은 준비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장에서는 실패할 확률을 줄이는 준비 과정을 익혀 봅니다. Part 2 오픈마켓 판매하기 오픈마켓 가입 방법부터 물품 매입, 판매, 배송, 세무 상식까지 모든 내용을 철저하게 익혀 두세요. Part 3 인터넷 쇼핑몰 구축하기 오픈마켓에서 문제점이나 한계를 느꼈다면 나만의 인터넷 쇼핑몰 구축에 도전해 보세요. Part 4 상품 상세 설명 제작과 상품 등록하기 쇼핑몰 운영에 필수인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진을 보정하고 상품 상세페이지를 제작하는 방법과 자주 사용하는 기초 HTML을 수록하였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를 제작하여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Part 5 온라인 쇼핑몰 운영하기 자, 이제 쇼핑몰을 본격적으로 운영하는 단계입니다. 이 장에서는 쇼핑몰 운영에 관련된 여러 일상 업무들을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면서 실전에 겪게 될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여봅니다. Part 6 인터넷 쇼핑몰 홍보와 마케팅 이제는 잠깐 가뿐 숨을 돌리며 그동안 온라인 창업으로 이룬 성과를 돌아보고, 다시 한 번 사업 방향을 점검하고 보완할 시점입니다.